[마감]안드로이드 레퍼런스 스터디
안드로이드를 책을 통한 공부와 업무간 막힌점을 구글링으로 풀어가는 과정에서 기본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항상 해왔습니다.
래퍼런스에서 제트팩, mvvm 등 코어아키택처 도입, androidX 지원 라이브러리 변경 등 여러가지 변경점이 생기는데 기본이 부족하면 따라가기 힘들다고 생각해 기본을 공부하자는 차원에서 래퍼런스 위주로 스터디를 하여 기본을 갈고닦아갑시다.
모임 장소: 부천 or 신도림
모집 인원: 6명
준비물: 노트북, 모임 장소 비용
모임 날짜: 일요일
스터디 방법: 2개의 발표 조로 나누어 격주마다 한분 씩 자기가 정한 분량을 공부 -> 요약 -> 샘플 혹은 토이 프로젝트 생성 다른분들에게 발표
예) 총 6명, 3명씩 조를 나눔. 1조인 3명은 각각 한 챕터씩 발표를 준비함. 다음주는 2조가 발표. 양이 많을경우 2명이 하나의 챕터를 담당, 조들끼리 협업하는게 아닙니다.
추후: 레퍼런스 변경점, 코드랩, 구글샘플, 유명 오픈소스, 추천하는 미디움,블로그 글 스터디 등을 학습, 스터디 방법등은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변경 가능합니다!
참가하실분은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 으로 메일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