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프로젝트·거의 8년·634·수정됨개이득인개발대구 자바프로그램개발, 스프링 같이 공부하실분 계십니까대구 경북쪽에서 같이공부하실분 찾습니다 주로 자바프로그램, 스프링 위주로 공부할예정이고 인원은4~5명 생각하고 있습니다.희망하시는분 있으시면 같이 모여서 모이는날 및 공부방법에 대해 협업할 생각이니 댓글에 톡남겨주시면 톡드리겠습니다. 아니면 boaboa11 톡 남겨주세요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