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거의 8년·3.9k·수정됨구르구르동Mac ERD 무료 프로그램 사용하고계신거 있나요 ???현재 저는 exerd 사용하고있는데 맥에서는 유독 느린거같은 느낌이드네요 .. 다른분들은 어떤거 사용하고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