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취준생 스터디 구합니다!! 미추홀구(남구) 청운대 지점에서 진행할겁니다.
안녕하세요 21살 1년 반 C# 개발자로 회사 다니다가 병역문제로 때려치고 좋게 말해 취준생 나쁘게 개백수가 스터디 모집합니다.
[장소] : 인천 청운대지점 이디아카페
[시간] : 일단 일주일에 두 번 오프라인 만나서 진행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용] : {
무엇을 : Front - end 중에 일단 React를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디자인패턴과 진행하면서 서로 문법도 잡아가면서 하고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Vue도 좋아해서 스터디 인원 중 몇 명은 React, 몇 명은 Vue로 진행을 해서 비교를하며 진행을 해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ㅎㅎ 정확히 뭘할지는 같이 협의해서 변경해 나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UI 라이브러리, ReactiveX 같은 라이브러리 등 핫한 라이브러리/프레임워크도 같이 응용해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
[조건] : 비용이라고는 커피값만 낸다고 책임감 없이 하실분은 안하셨으면 좋겠고요, 실제 업무하듯 책임감갖고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최종목적 : 공부와 더불어 개인이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를 진행해서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인원은 4~6명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myeongsku@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