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건대] spring-boot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건대 / 성수 부근에서 스터디를 함께 진행 하실분을 찾고 있습니다.
제가 아직 스터디를 해본적이 없어서 진행에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저와 스터디 방향을 함께 정해서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제 계획은 스프링부트와 이용해 블로그와 같은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 예정이고,
스터디는 모여서 각자의 맡은 부분에 대한 코드리뷰 또는 설명하는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서로 구현 하다 어려운 부분에 대해서 알려 주는 방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시간은 토/일 중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평일에 사람이 너무 안모이네요.. ㅠㅠ)
모집인원은 4명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초보분들도 환영 합니다,저도 이제 막 스프링 공부를 하는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dobbyfree06@gmail.com 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