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웹개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N사에 재직중인 1년차 주니어 웹개발자입니다.
웹개발 경험이 전혀 없는 후배를 알려주기 위해 시작했는데 그냥 인원을 좀더 모아서 스터디를 하는게 서로 좋을 것 같아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웹개발의 아주 기초부터 가능하다면 간단한 웹 프로젝트를 수행하는게 최종 목표입니다.Java + Spring 기반 웹 개발 스터디고 하반기 공채 시작하기전에 끝내는게 목표입니다.
아마 스터디에서 다루는 내용만 잘 공부하더라도 하반기 신입공채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모집 기준!
학부 때 C, C++, OS, 시스템 프로그래밍만 죽어라 했는데 웹개발의 기초부터 경험해보고 싶다!(Java언어로 간단한 프로그래밍은 할줄 아셔야해요. Java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 드릴순 없어요 ㅠㅠ)
* 현직자나 웹개발 경험이 있으신분들은 다아는 내용이고 저보다 훨씬 잘하는분들이 많을테니 안들으시는걸 권장합니다 ㅎㅎ,웹개발 1도 모르는 학부생 정도의 수준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RO7hoP많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