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 Angular 6 , 프론트앤드스터디 하실분?
현재 회사에서 Angular 6 기반으로 개발을하고있어서 저도 앵귤러한지 몇주되지않아 앵귤러를 더 공부해야겠다 싶어서
스터디를 하고자합니다 . 하면서 자바스크립트도 많이 공부하게 될거같구요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근처에있는 바르바커피에서 할겁니다.
저는 사이드프로젝트 하나 만들생각있습니다. 각자만들어도되고 같이만들어도됩니다.
빡센 분위기에서 스터디하고싶지않구요
서로 공부해서 아는부분 알려주고 피드백받을수있는 그리고 일단 주말에 나와서 공부하자 ? 라는마인드로 해보려고합니다
웹개발경험 있으신분이였으면좋겠습니다. 한개도할줄모른다고하면 곤란합니다
같이하실마음있으신분은 rhehrwkd@naver.com 쪽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