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리액트 스터디 모임(강남)
리액트 스터디 모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시간: 토요일 10시부터 1시까지 3시간
장소: 강남역 스터디룸(장소미정)
공부방법: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며 공부할 생각입니다. (Todo list 부터 채팅 플랫폼까지)
각자 원하는 방법으로 만들며 공부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백엔드가 필요하면 제가 만들며 진행할 생각입니다. 인원은 최소 4명에서 최대 8명이며 공부기간은 제한을 두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미 리액트에 어느정도 익숙하시면 오셔서 공부에 도움을 주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진행속도는 초보자 기준으로 진행할것입니다. (제가 초보라)
이번주 금요일 (25일) 오전 까지 인원모집 후 정확한 장소를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hwangjr410@gmail.com 으로 메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