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3시,월목]IT직군 면접 스터디 모집합니다!(프로젝트 리뷰/기술 면접 연습)
안녕하세요,
IT직군 모의 면접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강남역 오후 3시시작, 주 2회, [월-목] 입니다.
[진행]
1. 인성면접. (약 10분-15분) (1분 자기소개 부터, 프로젝트 리뷰 등.. 인성질문)
2. 기술면접, (약 10분-15분) (지원 직무에 대한 기술 면접들)
두 파트로 나눠서 모의면접 진행합니다.
서류도 중요하지만, 생각하는 바를 면접장에서 얼마나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자신있는 어투로 어필할 수 있는가는
하루 이틀 연습한다고 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자신있으신 분들도 면접관분들 앞에서 더 완벽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가는 시간이 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꼭 기술면접이 아니더라도 했던 프로젝트 리뷰하고 말해보는 연습을 하면서
면접에 좋지 못할 인상을 줄 것같은 자세라던지, 어투 같은 것을 미리 서로 잡아주고 교정해주고
그리고 기술면접같은 경우 정보 공유도 하면서...
열심히 준비한만큼 면접장에서 좋은 인상 줄 수 있는 스터디가 되는게 목적입니다.
네이버email : rladnl446@naver.com
쪽지주시는데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