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되고 싶은 입문자, 초보자 그룹과외 모집
안녕하세요^^ 자바, 안드로이드 그룹괴외모집하려고 글씁니다.
클래스 시작은 5월 12일 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3시간 정도 강남역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평소 프로그래밍에 입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부터 독학도 해보고 여러 학원도
다녀 봤지만 코딩 실력이 늘지 않고 원하는 것을 못 만드시는 초보자 대상 클래스 입니다.
저도 처음 코딩을 접할때 자바 책을 사서 독학도 해보고 여러 학원도 다녀봤지만 이해 되기는 커녕
코딩 따라 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며 시간낭비 돈낭비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스터디는 이론과 실습 그리고 실력향상을 위한 개인 프로젝트까지 제가 시행착오를 겪으며
느끼고 배웠던 것들을 모두 공유하고자 합니다. 약 3달에 거쳐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학습하고
추후 다양한 기술들을 다루는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터디는 유료 스터디고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코알못에서 개발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같이 하고 싶으신 입문자 초보자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다음 간략 커리큘럼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추후 자세한 커리큘럼은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터디 시작 : 5월 12일 토요일
스터디 장소 : 강남역 인근
스터디 대상 : 입문자, 초보자
비용 : 적당한 가격(연락 후 안내)
연락처 : 010-7112-8492
커리큘럼 :
안드로이드 12주 커리큘럼 | |
1회 | - 프로그래밍의 이해 - 자바언어란 - 개발환경 구축 - 자료형, 연산자 - 조건문(if문과 switch문) |
2회 | - 반복문(for문과 while문) - 배열과 리스트 |
3회 | - class의 이해 - 메서드의 활용 - 생성자 활용 - 접근제어자의 이해 - 상속관계 |
4회 | - 예외처리의 이해와 활용 - 인터페이스의 이해 - 스레드의 이해와 활용 |
5회 | - 자바 개인 프로젝트 |
6회 | - 안드로이드의 이해 - 안드로이드 개발환경 구축 - 액티비티와 라이프 사이클 - Layout 화면 구성하기 |
7회 | - Intent의 활용 - 이벤트 처리 Listener 활용 |
8회 | - ListView와 RecyclerView - Adapter의 이해 |
9회 | - 데이터베이스의 이해 - 내부 DB 활용하여 데이터 저장 |
10회 | - 외부 라이브러리 적용하기 - asynctask의 이해 - handler의 이해 |
11회 | - firebase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활용 - google 애널리틱스 활용하여 앱 분석하기 |
12회 | - 안드로이드 개인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