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nodejs 로 같이 스터디할분 모집합니다~ (서울 신촌/홍대)
주말에 생활코딩 강의를 듣고 같이 복습하며
나중에 node js를 이용해서 서버를 같이 만들어보는 프로젝트를 해보고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프로그래밍에 입문한지 1달 좀 더 넘은 완전 초보 입니다ㅠㅠ...
먼저 1주 ~ 2주차 까지는 각자 생활코딩에 있는 node 강의를 듣고
모여서 토론하며 복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3주 차 부터는 서로 어떤 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서 서비스를 완성 할때 모임이 종료 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주 주말 1회 모임을 하고 같이 공부 하실 분 모집합니다.
jjh1004ss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세요 ㅎㅎ
- javascript 의 아주 기초적인 문법은 알고 계시는분!
- nodejs에 처음 입문하시는분.
- node 를 조금 알고있지만 어떤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보고 복습 해보고싶으신분!
- 분명 제가 제일 못할것같아요ㅋㅋ 못하신다고 걱정 마세요~ 그래도 열정 가득하신분 같이 공부해보고 싶으신분 많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