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프로젝트 팀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웹 개발 쪽으로 진로를 생각중이라서
저번 여름에 스프링 관련한 프로젝트를 진행 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4학년 올라가는 컴퓨터 공학과 학생입니다.
스프링으로 게시판 만드는게 주 목적인 프로젝트 였습니다. 하지만 컴공 끼리만 프로젝트를 하다보니 기능적인것은 구현이 어느정도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프론트 엔드를 할줄 아는 사람이 없었어서 완성도가 매우 미흡했습니다.
처음에 생각했던 기획은 대학생들을 위한 커뮤니티공간 또는 공모전, 스터디 팀원등을 구하기 위한 웹 홈페이지정도로 생각했었습니다. 물론 에브리타임이라는 어플에도 이런 기능들이 다 있지만, 스터디 구하는 게시판 같은 경우에는 활성화가 잘 안되어있어서 생각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좀 기획이 많이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프로젝트를 하게 되면 아예 기획 까지 변경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이 팀원들끼리 얘기 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좀 더 잘 완성 시키고 싶어서 이번에 다시 팀원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개발환경은 마찬가지로 Spring,Mybatis(mysql),Spring security 등등 사용할 예정이구요
실제로 웹 호스팅까지 받아서 웹에 올렸으나 그 이후로 개학하는 바람에 localhost로 된 주소를 웹 호스팅 주소로 변경하지 못해서 아직 완성도가 매우 떨어집니다.
현재 구현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및 회원가입 기능
2. 하루에 쓸 수 있는 게시글 제한 기능, 필터를 사용한 IP금지 기능.
3. 쪽지 기능
4. 게시글 카테고리별 분류 및 검색기능.
5.기본적인 게시글 작성 및 수정 & 코멘트 달기
6. 내 글에 몇개의 댓글이 달렸는지 알려주는 알림 기능
기능적인 부분은 그래도 어느정도 잘 구현이 되었다고 생각하나 프론트 엔드 쪽이 많이 부실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2분과 서버 개발 2분 +1명정도 해서 총5명 정도로 진행을 해볼 생각입니다.
물론 깃을 통해 협업할 예정이고 일주일에 하루 이틀정도 만나서 기획하고 진행사항에 대해서 얘기 했음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카톡 sjch30이나 010-이사공구-4이70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