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토요일 오전 10시-12시 파이썬 스터디 모임에 초대합니다. (게스트 초대입니다)
수원역 근처에서 파이썬 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주제가 File I/O 와 클래스인데 혹시 관심이 있으시면 게스트로 1~2분을 모실려고 합니다.
이날 추가 발표로는 Django 로 만들어보는 웹애플리케이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가비: 5천원
시간: 12월 16일(토) 오전 10시~12시
장소: 수원역 근처 모임장소
<참가 신청 방법>
카카오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gOuvbbC
--
게스트는 1회성 참가이며 회원 모집은
내년 1월 부터 시작하는 파이썬 토이프로젝트 모임에 별로로 공지를 해서 초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