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입니다.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입사한지 이제 한 달정도 채워가네요.
회사에 사원들도 많고 한데, 출장이 잦아요
회사에 있을 때는 어느정도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해보라고 시켜도 주시는데
출장이 잦을 때는 혼자해야하는 상황이라;
그래서 혼자 있을 때는 회사 표준화 소스를 분석하고 싶습니다.
어떤 요령으로 하면은 도움이 많이 되는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입사한지 이제 한 달정도 채워가네요.
회사에 사원들도 많고 한데, 출장이 잦아요
회사에 있을 때는 어느정도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해보라고 시켜도 주시는데
출장이 잦을 때는 혼자해야하는 상황이라;
그래서 혼자 있을 때는 회사 표준화 소스를 분석하고 싶습니다.
어떤 요령으로 하면은 도움이 많이 되는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