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산본,의왕,군포]초보 스터디 모임 팀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부터 초보 스터디 모임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저를 포함한 팀원 3명이서 포트폴리오 작업 및 자격증 공부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직장인인 관계로 평일 저녁타임에만 진행했었는데
이번에 팀원 한분이 취직 및 파견으로 인해 당분간 참여가 어렵게 되셨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진행사항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포트폴리오>
- Java, Spring, Ajax, Git + AWS DB서버를 이용한 소셜 만들어보기(거의 완료됨)
- 추후 새로운 프로젝트 진행 예정
<자격증>
- 현재 sqld 자격증(12월2일 시험) 응시를 위한 스터디 진행 중.
- sql구문 작성 및 독해 공부, 서로 모르는 것 연구하여 해결하기.
보통 모임은 평일 월, 수요일 (+목요일) 주 2~3회 저녁 7시 이후로 안양역 부근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목표는 단순히 취업준비가 아니라
웹개발이라는 분야에서 인맥을 넓히는 초석이 되고,
서로의 지식과 정보를 나누고,
현실에서 상처입은 멘탈도 회복하고,
취업후에도 계속 모여서 부족한 기술 및 최신 트렌드 기술을 습득하고 꾸준히 훈련하는 그런 모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쓰다보니 거창해보이는데 그냥 소소한 초보개발자 모임이고, 제가 제일 실력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jsp로 게시판 작성 가능한 수준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혹은 sqld 자격증 공부를 함께 하고프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자 남겨주시면 제가 퇴근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략 저녁7시 이후)
010-29o6-354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