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스터디 모집[마감]
리눅스 커널 스터디(Iamroot)에서 웹앱(node js)스터디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매주 월요일 마다 모여 스터디를 진행했는대요.
다음 주제로 React 프레임워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node js 스터디는 5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오늘까지 하여, 약 4달에 걸쳐서 스터디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새로운 스터디원분들을 뽑아 React 스터디를 진행하려 합니다.
현재 논의된 내용은 이렇습니다.
장소: 강남 / CMAX 스터디
시간: 매주 월요일(20:00 ~ 23:00)
모집인원: 최대 10명
모집대상: html/javascript/css 에 대한 어느정도 기본지식이 있으신분들을 대상으로 모집
시작일: 9월 18일
진행방식: 책은 따로 사지 않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모여, React 강의동영상(인프런 강의 참고) 를 시청하며 - 매주 4~5편 정도 볼것같습니다. 인프런에 React강의를 올리신 velopert님의 블로그를 참고하여 진행할예정입니다.
결과물: 끝으로는 3주동안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자고 일단 논의가 나왔는대요, 이 부분은 새로 들어오실 분들과 같이 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iamroot 에서 시작한 스터디입니다 iamroot에서의 규칙을 설명드리기 위해
아래 카톡아이디로 톡을 주신다면 규칙에 대한 부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규칙을 먼저 보시고(반드시 지켜져야 할 것들)
마지막으로 스터디를 함에 있어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오픈 채팅방(임시 카톡방)을 열었습니다.
React 스터디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싶으시다면 오픈 카톡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카톡아이디: sjhello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