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 빠르게 스터디 후 프로젝트 하실분!(강남/모란 부근)
안녕하세요.Django를 공부하고 있는 27살 학생입니다!
혼자 공부를 하며 어떤 재밌는 것을 구현 할 수 있을까 생각중입니다. (혼자 하니까 뭔가 외롭네요 ㅠ3ㅠ)
다들 바쁘신 시간을 쪼개서 글을 보고 계실테니 거두절미하고 본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Django 공부를 마치고 Instagram같은 앱을 만들어보는 프로젝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굳이 Instagram같은 앱이 아니여도, 토론 후에 결정해서 조금 어렵지만 재밌는 것을 도전해 봤으면 좋겠어요!)
인원은 저 포함 4명 정도로 구성된 팀으로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카톡주시면 간단하게 목표나 생각을 얘기 나눠본 후,
일단 인원이 다 모이면 단톡방을 만들어서 같이 세부 목표와 그 밖에 자잘한 것들을 대화를 통해 결정했으면 합니다.
지원자격(?) 은 '정말 이 프로젝트에 재미를 느낄분', '아직 장고공부를 하지 않았지만 열정이 넘쳐흘러서 팀원들과 즐겁게 프로젝트 달려 보실분' 이라면 남녀노소 상관없습니다!
카톡 주세요! TOP9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