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멤버를 모집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멤버를 모집합니다.
시간은 평일 저녁 또는 토요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목적은 안드로이드와 IOS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실제 스토어에 올려 상용화까지 해보는 것 입니다.
현재 저 포함 2명의 개발자가 모인 상태이고 함께 개발을 하며 개발 스킬도 올리고 결과물을 얻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관심있으시거나 문의가 있으신 분은 메일에 나이/경력/거주지를 넣어 보내주세요.
목표기간: 2개월
장소: 조율 가능
기술: MySQL, Java, Android, Swift 등
메일: psc1815@daum.ne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