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프링] 스터디/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프링 관련 스터디/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은 초보 개발자입니다.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현재 FA(C/C++) 3년차입니다.
위치는 수원에 있으며, 9월 이후로 인천으로 이동하려고 하기에 강남쪽으로 구하려고 합니다.
실력은 아직 초보 개발자 수준입니다.
- Java + JSP + Spring + Mybatis + Oracle 로 회원관리, 계층형 게시판, 쪽지기능 프로젝트
- MongoDB, Express, Angular2, NodeJS, Bootstrap 연동 회원관리 프로젝트
- Heroku, Git으로 배포,형상관리는 해봤으나,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아직 미숙합니다.
UML 과 디자인 패턴은 이해한다는 수분보다는 조금 아는 수준입니다.
수박 겉 핥기 정도여서 아직 많이 공부를 해야하는 친구입니다...
독학으로 진행하다보니 사용법은 아는데 객체지향 개념이라던지,
기타 전반적인 웹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면이 많습니다.
스터디/프로젝트 상관없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는 ads1359@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
요일 정보를 안적었군요...
요일은 주말로 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