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강남구] 앱 자율 개발하실 1분 모집합니다. 오늘(22일) 7시 30분 모임 참여가능하신분만!
반갑습니다!
저는 웹 개발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앱 개발을 해보려 하는데 집에서는 도통 집중이 안되서
같이 모여서 공부하실 분 있으면 만나서 공부했으면 합니다.
* 목적 : 앱 개발 후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 등록하기
* 장소, 시간 :
- 강남 2호선라인이나 양재, 평일 목요일 8시 정기적으로 만나거나, 이외 맘 맞는 분들끼리 비정기적으로 만나서 공부
- 스터디룸에서 공부 (좋은 스터디룸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비용 : 스터디룸비
* 노트북 필수 지참
* 모집인원 : 최소 6명, 최대인원은 없습니다. (현재 3명 모임)
모임에 강제성은 없으며, 자율의지로 참여가능한 모임이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개발 경력이 없더라도 자율학습 목적이므로 개인 프로젝트 진행 가능하신 분이였으면 합니다.
kmjim@naver.com으로 메일주세요
* 참고 모임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