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멤버 충원하시는 곳 있나요?
안녕하세요, 취업을 준비하며 국비지원 과정을 듣고 있는 (자칭)개발자 유망주입니다.
현재, 자바와 db수업을 완료하여 간단한 도서대여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빈약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지금은 HTML,CSS,JAVASCRIPT 진행중에 있습니다.
남아서 자습을 열심히 하고 있으나, 뭔가 프로젝트를 진행 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
미약한 실력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스터디,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혹시 선배님들께서, 아직은 프로젝트에 참가할 때가 아니다고 생각하신다면,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쓴소리도 겸허히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