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한국 바딘(Vaadin) 사용자들을 위한 첫 번째 미트업(Korea Vaadin User Meetup #1)
한국의 바딘(Vaadin) 사용자들을 위한 첫 번째 meetup, Korea Vaadin User Meetup #1 을 개최합니다.
그동안 바딘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 사용하며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 다른 사람의 경험담을 듣고 싶은 분들, 혹은 바딘 사용자와의 네트워킹을 원하는 분들 모두 모여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바딘(Vaadin) 이란 ?
- 자바 코드만을 이용하여 비지니스 웹 UI를 개발 할 수 있는 오프소스 프레임워크입니다.
- 바딘사이트 : http://vaadin.com
# 바딘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싶으시다면..
- [Vaadin] 바딘 프레임워크란?
- [Vaadin] 눈으로 먼저 이해하는 바딘의 기능
- [Vaadin] 바딘의 6가지 프로젝트
- [Vaadin] 바딘? Vaadin? 무슨 뜻이지?
- [Vaadin] Vaadin4Spring로 Spring Security도입하기
- [Vaadin] 현실적으로 바딘 프로젝트를 도입하는 가장 빠른 방법
# Korea Vaadin User Meetup #1 신청하기
신청하기 : http://onoffmix.com/event/104025
많음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