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마감] 자바/스프링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지역에서 스터디 모집합니다.
스프링부터 해볼까 합니다.
일을 할수록 공부가 필요하다는게 느껴져서요.ㅎ
구체적인 방법은 정하진 않았지만(같이 정했으면 하고요)
주말에 3시간정도로 진행할까 합니다.
처음엔 책을 정해서 진행하고
그 뒤로 다른 책을 해도 되고, 프로젝트를 한번 진행해봐도 될듯하구요
관심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인천지역에서 스터디 모집합니다.
스프링부터 해볼까 합니다.
일을 할수록 공부가 필요하다는게 느껴져서요.ㅎ
구체적인 방법은 정하진 않았지만(같이 정했으면 하고요)
주말에 3시간정도로 진행할까 합니다.
처음엔 책을 정해서 진행하고
그 뒤로 다른 책을 해도 되고, 프로젝트를 한번 진행해봐도 될듯하구요
관심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