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오프라인 스터디 & 개발 모임
안녕하세요! 수원에서 개발일 하는 김상일이라고 합니다.
지난번 수원지역에 스터디 모임이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Angualr2.0 스터디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진행해 보니 부담없이 가까운 지역에서 함께 모여 공부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유익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모이신 분들의 높은(?) 학구열과 의지를 반영하여 앞으로 지속적으로 스터디 및 모임을 가져나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현재 계획은 다각도로 스터디 및 주말 코딩 모임을 개설할 계획입니다. 각자 편한 개발언어로 주제를 정하고 소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주말에 모여 함께 코딩하고 서로의 이슈나 문제, 혹은 잘한(?) 점과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스터디 소그룹이 생기면 계획을 잡고 스터디를 진행하는 식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현재 스터디 계획은 디자인패턴, 데이터분석 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배움과 재미코딩에 목마른 분들은 okiwa86@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성장할 좋은 시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모임 구성원은 대략 8명 입니다. 스터디 진행에 따른 공지 및 구성원 추가 모집은 그때그때 수시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장기적인 운영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만큼 서로의 친목도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