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7월부터 웹 프로젝트 스터디 같이 하실 분 모집해봅니다
저는 대학생인데, 이번에 웹을 하나 만드는 프로젝트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학생이라 시험기간인 6월이 지나고 7월부터 깔끔하게 2달간 집중있게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주제는 다 같이 모여서 정했으면 합니다.
인원은 4-5명이면 좋을 것 같고 프론트, 서버, 디자인(만약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면) 골고루 분포되었으면
합니다.
장소는 서울로 희망을하는데 구체적인건 인원들 모이면 정할 생각입니다.
모이는 것은 평일1/주말1 인데 저는 평일엔 오전밖에 모일 시간이 되질 않아서 주말1회로 생각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것도 역시 모여서 이야기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학생이고 경험, 실력 모든면에서 많이 부족하지만 최대한 실제 업무를 하는 것처럼 기획부터 역할
분담, 소통등을 했으면 합니다. git, slack도 같이 사용해 협업에 힘을 보탰으면 합니다.
경력자분이 오셔서 스터디를 같이 진행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는 도움이 되겠지만, 그런 것에 집착하기
보다는 모인 사람들끼리 서로 협력해서 무언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내는 것에 더 큰 초점을 두고 있습
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https://goo.gl/forms/5pDlb3Kq4FtfFvSB2 로 간단한 정보 입력해주시면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
인원 공석이 생겨 서버개발해주실 1분 모집합니다.
아직 어떤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진행할지는 정하지 않았습니다.
첫 모임이 24일 토요일로 했었지만 새로 인원을 구한 후에 다시 정해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프론트2, 서버2로 구성해서 진행하려고합니다.
https://goo.gl/forms/5pDlb3Kq4FtfFvSB2
로 신청해주시면 바로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