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종료] Node.js & React 와 ECMAScript 2015 관련하여 스터디를 모집해볼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해당 분야의 언어를 같이 스터디 할 인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주말은 쉬거나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평일에 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모집 관련 정보
주제 : React 주력
장소 : 정자역 카페거리, 판교역 부근 ( 인원 위치로 판단하겠습니다 )
시간 : 최소 2주에 1회 이상 ( 평일 ) 7:00 ~ 10:00
방법 : 개별 스터디 발표 및 프로젝트 진행 외 차후 협의
인원 : 5명 이하( 최소인원 설정이 10명 이므로 5명이 되면 링크를 삭제 하겠습니다. )
참여 방법 : 모집종료
참고 사항 : 각자의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 투자 하는 만큼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스터디가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