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프리랜서해서 짤리지말자!! 프리반모집

프리랜서를 하고 싶어도 내가 갖고 있는 실력이 사회에서 먹힐까?
내가 프리랜서를 하다 짤리면 어떻하지?
어떤걸 배워야 자바쪽 프리랜서를 할 수 있지?
같은 고민때문에 프리랜서쪽을 선뜻 못하시겠지요?
교육하고 판단해드리겠습니다.
http://cafe.naver.com/javahanq 가시면 지금도 실시간으로
전 기수분들의 과제가 올라있으며 취업반 과정의 리얼한 후기도
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커리큘럼
http://cafe.naver.com/javahanq/2060
신청 : http://cafe.naver.com/javahanq/224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