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같이 스터디 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직접 스터디를 모집하는건 처음인데 잘부탁드립니다.
주제는 아래 내용 중에서 한가지로 정했으면 하는데 첫모임때 의견을 나눠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시간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위주로 진행하고 메일로 스터디한 내용을 공유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왕십리역 부근으로 후보지 중에 한군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1. 주제
1) 알고리즘 문제풀이
2) Spring
3) 메일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
4) 메신저 만들어보기
5) MEAN Stack (Mongo, Express, Angular, Node)
2. 대상
1) 혼자서 공부하는데 진행이 잘 안되시는 분
2) 멘토/멘티가 필요하신 분
3) 다른사람과 같이 프로젝트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
4) 누구나 개발에 관심있으신 분
3. 시간
1) 오프라인 : 한달에 2~3번 평일 저녁 19시 ~
2) 온라인 : 메일로 각자 스터디한 내용 공유
4. 장소 후보
1) 상왕십리역 (투썸플레이스)
2) 왕십리역 (플레이그라운드)
3) 한양대역 (24시프리카페)
5. 신청 : asonetu@naver.com
1) 자기소개 간단히
2) 원하는 스터디 주제와 장소
저 포함해서 4명이상 모이면 시작하려고 합니다.
인원이 모이면 메일로 공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