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토)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5월을 뜻있게 보내고 싶으신 분 계십니까~~~
초등학생 아이들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가 이렇게 재밌고 유익하고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강연이 있습니다.
'5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라는 행사인데요.
작년에는 10월에 열렸는데 (작년 이름은 '10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올해는 5월 27일 (토) 오후 2시에 열립니다.
전국 35개의 도서관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이 행사에 참여해 주실 강연희망자와 진행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강연봉사해 주실 분은 어느 정도 차가고 있는데 진행봉사자가 많이 부족하네요.
도서관마다 2명씩 필요하니 총 70명이 필요한데, 이제 23분이 지원해 주셨네요.
이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유명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비롯하여 정말 훌륭하고 좋은 분들 많습니다.
봉사도 봉사지만 이 분들과도 얘기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
OKKY 회원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진행자는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관심이 많은 분으로서 다음과 같은 분이면 좋겠습니다.
(다음 모든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글을 읽을 줄 아는 분
- 어린이를 좋아하는 분
- 수십명의 청중 앞에 서는 것이 약간은 설레는 분
- 멋지고 쉬운 소프트웨어 강연 두 개를 현장에서 듣고 싶은 분
- 스마트폰이나 디카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어보신 분
- 5월에 뭔가 뜻있는 일을 하시고 싶은 분
많은 지원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