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무관][저격] qjdaksen, 자바개발자스터디
- 글에 언급된 분에 대한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okky 기준
자바개발자스터디님?
qjdaksen 님?
똑같은 분인거 알고 있습니다.
스터디글 올린거 보니, WBS 하면서 일정산정하고 하시는데.
정말 막말로 CBS도 산정하시고, OBS도 하시지. 왜 일정만 지키나요?
스터디가 어떻게 일정산정하면서 주가 될수있나요?
모임을 모으신분에게 정말 의구심이 많이 듭니다. 그럼 본인은 장이니까 그걸 관리감독만 하시겠다는건데. 본인도 개발일정 못맞추면 강퇴 대상이신가요? 회사일은? 집안일 터지면? -_-?
http://cafe.naver.com/javachobostudy
이카페에서 옛날에도 글 올리신거 보니 그러한 비슷한 염전노예 스터디 모집하시던데.
본인이 SI담당해서 하는 프로젝트를 스터디로 둔갑해서 주말에 좀 같이 쳐내시는거같은데.
스터디가 같이 공부해서, 모르는부분이나 기초를 탄탄히 하자는건데.
글쓴것들 보면 의구심이 듭니다.
해명 좀 해주세요~ 정말 의도가 순수하게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바카페에서 글 쓴거 보면서 재미있는점을 발견했는데.
개발자 -> siro_sms 서명석 -> sirosms@gmail.com
qhdaksen(봉마두) -> 개발자 -> 서명석..?
E-mail을 살펴보니..
wkdguscjf1987@gmail.com -> 장현철1987 ...??
뭔가요?; 하도 욕을 드셔서, 위장을 하신건가요?
참고로 이메일이나 본인 성함은
카페에서 예전에 쓰셨던 글에 기입이 되어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