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프링스터디 모집합니다
스프링 스터디 모집합니다.
교재를 이용해서 챕터별로 자료를 준비해서 발표 형식으로 하려 합니다.
교재는 구멍가게코딩단의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로 하겠습니다.
개인별로 챕터를 공부해와서 발표 하시면 됩니다. 발표 형식은 자유 입니다. 코드를 보여주셔도 되고 ppt을 하셔도 되고 칠판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모임 장소는 강남의 스터디룸 이며, 토요일 오전 10~12시로 하겠습니다.
참여희망하시는분은 readerfam@naver.com 으로
(성함/나이/경력/스터디목적)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