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N 스택으로 개발할떄요 질문있습니다
MERN 스택으로 개인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MongoDB만 사용하다보니 관계를 지어줘야하는경우 (ex 로그인후 -> 게시글 작성 -> 그사람이 작성한 글과 댓글들만 뽑아오고싶을때) 이런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 ?
MySql을 같이 연동해서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
MERN 스택으로 개인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MongoDB만 사용하다보니 관계를 지어줘야하는경우 (ex 로그인후 -> 게시글 작성 -> 그사람이 작성한 글과 댓글들만 뽑아오고싶을때) 이런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 ?
MySql을 같이 연동해서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