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커뮤니티 데이 참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6회 커뮤니티 데이가 있었습니다. (촛불집회도 있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세미나가 진행되었지만, 정말 다양한 분야의 발표를 들을수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던것 같습니다.
발표하시는 분들 모두가 하시는 얘기가 "어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갔네요" 였을 정도였습니다^^;
저도 너무 재밌게 듣고나서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실 수 있도록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