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강남역) 스프링프로젝트 스터디모집합니다
새해가 한달이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나를 보니...먼가를 해야겠다 생각해서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저는 만 4년된 개발자 입니다. 웹관련 SI, SM 등을 했어요.
개발주제: 생각나는 주제가 없습니다. 모여서 정하시죠. 없으면 게시판...
사용언어: java, spring, jsp, jquery, angular2, oracle
희망사항:
1. 다중 DB
2. CI 서버 구축
일시: 일요일 10~12시, 2월 12일 시작하면 어떨까요
장소: 차후 결정(강남역근처 스터디룸 or 카페)
위의 언어를 사용해서 간단한 사이트를 만들어서 배포해보려 합니다.
슬랙과 깃을 이용해 일정과 소스를 관리 하겠습니다.
DB구축, 프레임워크 담당, CI 서버 구축, angular2 샘플코드 작성...이러게 롤을 나눌까해요.
모여서 작업했던 내용 발표와 앞으로 진행 사항등을 얘기하며 수다 떨다보면 2시간이 금방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게 부담없이 주말에 개발자들끼리 논다는 생각으로 오시면 될꺼같아요.
참여 희망하시는분은 아래 메일로 밑의 양식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메일: nick_jo@naver.com
1. 성명
2. 나이
3. 경력
4. 연락처
5. 하고싶은말...ex) React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