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Spring project 하실분 구합니다.[모집완료]
안녕하세요.
혹시 영등포나 신도림쪽에서 스프링 프로젝트 하실분 구합니다.
제 기대는 현업수준의 프로젝트를 하고 싶은데
현재 스터디원이 SM이나 솔루션 쪽 밖에 없어서 힘든점이 많이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SI현업 한번 이라도 경험하신분 모집합니다.
스터디룸이나 먹을것은 대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영등포나 신도림쪽에서 스프링 프로젝트 하실분 구합니다.
제 기대는 현업수준의 프로젝트를 하고 싶은데
현재 스터디원이 SM이나 솔루션 쪽 밖에 없어서 힘든점이 많이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SI현업 한번 이라도 경험하신분 모집합니다.
스터디룸이나 먹을것은 대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