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의 비전공/취준생 멘토링 2016 세미나 참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에 진행된 OKKY의 비전공/취준생 멘토링에 참석하여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확실히 멘토님들도 비전공자로 시작하셨던 분들이셔서 와닿는 이야기가 더 많았던것 같습니다.
세미나 게시글의 view 수만 봐도 알수 있듯이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것 같아 빠르게 블로그에 올려 공유합니다!
(세미나 장소에서 마크다운으로 그대로 작성하다보니 사진 업로드외에는 크게 수정할게 없어 이렇게 빠른거지 막 작성했던 것은 아닙니다 ㅠ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매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