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rains Night 서울 참석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젯브레인 나이트인 서울 세미나에 참석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IntelliJ 기반의 IDE를 사용할때 좋은 팁들과 임백준님의 발표, 제품소개 등등 이전 제품홍보 세미나에 비해서 확실히 알찬 세미나였습니다.
추첨번호만 봐도 많은 분들이 오신것 같았는데 혹시나! 사정상 못오셨거나 세미나 내용이 가물가물하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유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