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프로젝트 팀원구합니다 (1명)
언제 : 화, 목(14:00~17:00)
어디서 : 건대입구 근처 스터디룸
현재 저 포함 2명이서 JSP 공부하고 mvc모델로 게시판 구축까지 진행한 상태입니다...
본격적으로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스프링을 공부하고 이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하는데요
인원이 2명이다 보니,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한 분이 더 계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포트폴리오 작성까지 약 한달 반정도 생각 하고 있습니다. 백엔드 위주로 공부하고 있지만 프로젝트 들어가서는 프론트도 공부하며 같이 할 예정입니다.
JSP로 MVC모델 이용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중에 스프링을 함께 공부 하실분이 있으시면 참여의사를 밝혀주세요. 추위를 이겨내며 어떠한 역경이 있더라 열심히 하실 분만 신청바랍니다^^
※ 나이 : 이름 : 현재상황 : (ex.취준생, 대학생 등) 을 카톡으로 알려주세요
카톡 아이디 : kmg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