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School Seoul] NodeSchool 워크샵 (실리콘밸리코딩 주관)
안녕하세요 여러분!
[실리콘밸리코딩] 입니다.

저희가 "[NodeSchool Seoul] NodeSchool 워크샵"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OKKY 개발자 커뮤니티 여러분들께도 이런 좋은 취지의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
( http://nodeschool.io/ko/events.html )
* 노드스쿨이 뭔가요?
NodeSchool.io 이란 터미널에서 실행하는 노드 (Node) 로 공부하실 수 있는 오픈소스 워크숍입니다. Node.js 에 관심있는 자바스크립트 초급자/중급자 분들께 hands-on 엑티비티를 통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이벤트 설명
브라우저에서만 사용되던 JavaScript가 node.js덕에 서버, IoT, 앱 등등 어디에서나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신기술을 알려드리기 위한 세미나로전세계적으로 유명한 NodeSchool (http://nodeschool.io/) 의 open source 강의용 content를 사용하여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NodeSchool Seoul Event입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node.js를 NodeSchool에서 사용하는 강의내용 (workshopper) 을 사용하여 node.js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 일정: 10월 29일 (토) @ 구글캠퍼스서울
우선 이벤트에 대해선 이렇게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구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신청해주시고 그날 당일날 뵙겠습니다 :)
> 신청하기 : http://onoffmix.com/event/789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