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10월 세미나(박재성님의 자바 웹 백엔드 개발자 학습 로드맵) 참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진행된 10월 세미나 다들 오셨나요? 페이스북을 보니 개인 사정으로 참석못하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참석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동영상 촬영을 했는걸로 알고 있어 아마 영상이 곧 올라올것 같은데요!
그전까지 후기를 보시면서 아쉬움을 달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진행된 10월 세미나 다들 오셨나요? 페이스북을 보니 개인 사정으로 참석못하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참석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동영상 촬영을 했는걸로 알고 있어 아마 영상이 곧 올라올것 같은데요!
그전까지 후기를 보시면서 아쉬움을 달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