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SPRING 스터디
안녕하세요.
스터디 모집합니다.
스터디 : SPRING FRAMEWORK 및 PROJECT
내용 : 초기 프레임웍 셋팅을 2명팀단위로 매주 모듈을 붙여오는 식입니다. (TRANSACTION, JNDI, VIEWMAPPING, TILES, MESSAGE, EXCEPTION, UTILITY...)
매주 토요일에 모여서 각자 구성해온 모듈을 공통모듈에 적용해 하나의 FRAMEWORK를 만든 후 프로젝트까지 진행하는게 최종목표입니다.
일정 : 10월 8일 ~ 4월 8일 (6개월)
인원 : 8명
리딩 : 16년차 개발자 (리딩만하지 실질적인 코딩은 저희가 합니다.)
위치 : 신림 커피숍
시간 : 토요일(4시~7시)
비용 : 모임시 스터디룸또는 커피숍 비용 (중간에 빠지는걸 대비해서 1달치비용 20000만원을 내겠습니다.)
벌금 : 기본 SPRING FRAMEWORK에 그 주 모듈을 붙여오지 못하는 팀은 5000원 벌금을 받겠습니다.
토요일 모임 결석은 10000원 지각은 5000원으로 하겠습니다.
(규칙을 정하는 이유는 스터디를 해본결과 벌금이 없거나 비용이 없으면 빠지면 그만이지라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하는거
같이서 위와 같이 책정했습니다.)
현업에 있는 저도 실질적으로 회사가 끝나고 코딩하는 일이 쉽지 않기때문에 개발을 좋아하고 열심히하시는 분들 연락기다립니다.
인원이 모인다면 10월8일 4시에 회의를 통해 최종결정하고 OT를 열어 내용을 공유하고 차주 일정 및 계획잡아서 스터디 진행하려합니다.
스터디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양식으로 sirosms@gamil.com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이름 :
나이 :
사는곳 :
연락처 :
개발경력 :
하고싶은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