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나]체크박스와 라디오버튼 마스터 10/1 오전, 나도 개발환경 프레임웤을 셋팅해보자 오후
안녕하세요. 활발히 새미나를 하고 있는 한큐입니다.
금일 신입 개발자는 회사에가서 뭘하지? 새미나를 마쳤습니다.
마찬가지로 수강하신 분들은 후기 댓글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늘 들으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 웹 프로젝트 할때 (당연히 실무) 까다로운걸 꼽아보라고 하면 뭐가 까다로울까요?
라디오버튼, 체크박스, 그리드처리, 팝업 값넘기고 받기
전 위의 4개가 떠오르네요.
라디오버튼과 체크박스가 쉬울까요?
실제로 실무에서 제일 꺼려햐는게 저 두가지입니다.
귀찮다고 표현하지만 단순히 귀찮아서가 아니란걸 알고 있지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두려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한번 머리에 퐉!!!!!!!!!! 하고 넣으면 그 다음부터는 자신감이 붙습니다.
제 새미나를 들으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제 스타일이 확고합니다.
무조건 실무!!!!!!!!!!!!!!
그냥 들으시는 모든건 사회에서 쓰는겁니다. 바로 쓰는겁니다.
저 화면이요? 제가 얼마전까지 회사에서 개발한 화면을 좀 변경했습니다.
ㅎㅎ 말다했죠... 리얼 실무입니다.
이걸 개발하면서 아!!!!!!!!!!!!! 이걸 다른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정말 좋겠다 싶어서 진행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 구조는 실무에서 아주 많이 쓰입니다.
jstl을 이용해 값을 뿌리고, jquery로 타겟 잡고, ajax를 이용해 동적 통신하고
json을 이용해 데이터를 말고
gson을 이용해 자바에서 데이터를 변환하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mybatis를 이용해 쿼리에 접근하고
그걸 가져와서 view화면에 라디오버튼 체크박스에 어떻게 jstl로 다시 뿌리는지!!!!!!!!!
이런거 해보자구요,, 너무 많다구요? 내 수준엔 이해 못할거같다구요?
대상자 : html을 아시는분
대상자 : jsp책을 50페이지이상 보신분 ㅎㅎ
대상자 : input 이 뭔지 button이 뭔지 function aa() {} 이걸 한번이라도 보신분
대상자 : 2부 신입개발자는 회사에서 뭘 하지? 를 들으신분(그게 쉬울것같아 안들으신분)
대상자 : 제 프레임웤 강의를 들으신분
대상자 : select * from A 이게 무슨뜻인지 아시는분
3시간에 걸쳐 전원!!!!!!! 이해시켜드리겠습니다.
컴퓨터? 네 필요없습니다. 3시간 집중해서 보고, 들으세요
소스 주냐구요?
네 드릴께요~
저에게 비싼 돈주시고 프레임웤 강의 들으신분은 그냥 바로 집에서 실행 가능하십니다.
10월 1일 오전 10시 ~ 1시까지 진행 예정입니다.
장소는 신촌이죠 뭐 ^^
사이다 강의 들으실 준비 되셨나요?
1002-229-528029 우리은행 한석현 3만원
입금하시고
신청 댓글 적으시고 reefree 카톡으로 체크박스와 라디오버튼 강의 신청한다고 톡주시면 됩니다.
준비하면서 이 새미나에서는 spring 트랜젝션 설명도 같이 하겠습니다.
필요하겠네요.
----------------------------------------------------------------------------------------------------
spring을 셋팅해보자!
안녕하세요. 카페의 도움을 받아 유료세미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한큐입니다.
프레임웤 셋팅 스터디는 두번째입니다.
첫번째 참여하신 모든분이 성공적으로 셋팅을 하셨고
한분을 제외하고(개인적인 사정) 집에서 혼자 그대로 셋팅을 하셨습니다.
성공적이었습니다.
저도 뿌듯했습니다.
프레임워크 스터디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그동안 또 계셔서 진행하겠습니다.
자! 2차 하겠습니다.
이 셋팅을 하시면 제 강의 2부 신입개발자는 회사에서 뭘하지? 와
체크박스와 라디오버튼 마스터 새미나 두개를 다 자신의 노트북에서 해볼수 있습니다. 대박이죠
이걸 하는 목적은.
뭔가 회사에서 쓰고 있는 프레임웤을 집에서 해보고 싶은데 그놈의 셋팅이 문제이신분!
회사에서 공부할 순 없으니깐요 ㅎㅎ
책을 사서 혹은 개인이 공부를 하고 싶은데 셋팅하다가 모든 기력과 의지를 다 뺐기고 포기하신분
나도 현 IT와 비슷한 환경으로 집에서 공부하고싶다!
나도 JSP에서 컨트롤 서비스 다오(맵퍼) 마이바티스로
값 넘겨 가며 AJAX든 JSTL이든 집에서 좀 해보자!
근데 항상 이노무 셋팅이 걸려요
인터넷을 뒤져도 마치 한번에 시원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딱! 나와있는곳도 드물고
왜 난 따라하면 오류가 나는지~ 다른사람들도 오류가 나는건지 ㅠㅡ
아오 짜증나~ ............. ^^ 그쵸?
실무 웹 개발환경과 똑같이 셋팅합니다(svn은 제외할께요 ㅎㅎ)
전자정부프레임워크(컨트롤, 서비스, 맵퍼, VO), AJAX, JSON, JSTL, JQUERY, MYBATIS, JQGRID, TILES, 톰켓, MYSQL
위 방식대로 같이 셋팅해보는 시간을 갖는건 어떨까요.
셋팅뿐 아니라 설명도 자세히 드립니다 ^^
한번이 어렵지 두번은 조금 어려운 이 노무 셋팅!
셋팅하시고 추후 내 입맛대로 살을 덧붙이면 그게 나만의 프레임워크가 되는겁니다.
방식은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다운받는것 제외) 설치부터 하나하나 다합니다 ^^
필수준비 : 노트북(맥 안됨), 윈도우7,10
시간 : 10월 1일 2~6시 신촌 4시간 ~ 4시간 반
대상 : 미치도록 내 프레임웤이 갖고 싶으신분
인원 : 선착순 10명
가격 : 10
일단 저에게 카톡을 주세요 reefree 입니다.( 절대 입금먼저 하지마세요)
민감한 셋팅이기에 전달사항이 좀 있습니다.
주의사항
노트북은 64비트여야 하며, 사양이 안좋은 컴퓨터는 안됩니다.(다른분들에게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가령 ssd가 아니거나 가령 노트북을 구입하신지 5년이 넘었다거나 혹은 넷북, 4기가이하의 램)
아!!!!!!
프레임웤 강의를 한번 들으신분이 또 듣고 싶으시면 2만원에 언제든지 들을수 있게 진행하려 합니다.
초반 가격이 쎄기 때문에 그리고 셋팅은 되냐 안되냐 둘중 하나에요 거의 된다가 없습니다.
언제든 들으십시오.
http://cafe.naver.com/javachobostudy/133835
후기 확인 링크입니다~
현재 셀렉트박스 새미나는 20명 신청, 20자리 남았고,
프레임웤 교육은 5명 신청 5자리 남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