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스프링 스터디
안녕하세요.
매번 글을 올리긴하지만 스터디 모집이 쉽지 않아서 무산되곤 합니다.
장소 : 신림역 카페
시간 : 토요일 2~6시
내용 : 스프링프레임웍 구성
- 프레임웍이 완성되면 쇼핑몰쪽으로 프로젝트 진행할 예정입니다.
- 스프링부트로 시작해
트랜잭션 및 JNDI, view페이지 설정, message설정까지 끝났습니다.
전 다시 시작해도 상관없습니다.
나머지 모듈 fileupload, 레이아웃모듈 등... 한주에 하나씩부쳐나가서 일단 프레임웍을 완성하는게 목표입니다.
이름 :
나이 :
개발경력 :
사는곳 :
연락처 :
메일주소 :
하고 싶은 말 :
카페는 자주 안들어오니 sirosms@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피드백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