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아저씨도 벤처창업 할 수 있다 - 토크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가 되려고 하는 창천향로입니다
어제 아웃스탠딩에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주제가 40대 아저씨도 벤처창업 할 수 있다 였는데요
연매출 60억을 내는 북팔 서비스의 김형석 대표님과 아웃스탠딩의 최용식 기자님이 40대 혹은 시니어들의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직 시니어는 아니지만 주니어인 저도 한번은 회사밖을 경험할때가 생기지 않을까?
어떤 기회가 생길지도 모른다?
이런 마음에 참석을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내용이 남아 후기를 남겼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