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CON2016 참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진행된 JSCON2016을 다녀오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내용을 담지는 못하였고, 잘못 작성한 부분도 있을것 같지만 그래도 참석하지못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실까 싶어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진행된 JSCON2016을 다녀오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내용을 담지는 못하였고, 잘못 작성한 부분도 있을것 같지만 그래도 참석하지못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실까 싶어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