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스프링부트로 간단한 프로젝트 스터디하실분 모집해요
스프링부트를 사용해서 간단한 웹 페이지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스프링부트가 생산성이 높다고 하니 스피드 하게 만들고 이 스터디를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목표: 간단한 웹페이지
- 로그인
- 회원가입
- 게시판(CRUD, 페이징, 검색)
위의 기능 정도가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생각해두신 주제가 있으시면 그걸로 개발하시면 됩니다.
스터디 기간: 6주(빨리 끝나면 더 일찍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모임 일자:
- 주 1회
- 일요일 오후 1~4시(멤버들과 다시 상의 할게요)
스터디 방식:
- 일요일에 모여서 같이 코딩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 프로젝트니 소스관리와 스펙은 스스로 정하세요. 스프링부트만 필수 조건입니다.
- 모르는것은 적극 도와주겠으나, 강의형 스터디는 아닙니다.
참여하실분은 nick_jo@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