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로젝트 개발입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지금 프로젝트를 준비중인데
아두이노에 연결된 센서를 블루투스 모듈로 PC or 노트북으로
센서의 값을 보내려고 하는데 현재 자바를 사용중인데
혹시 자바 말고 필요한 언어가 있나요....????
아니면 대충이라도 보내는 방법을 간단하게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
지금 프로젝트를 준비중인데
아두이노에 연결된 센서를 블루투스 모듈로 PC or 노트북으로
센서의 값을 보내려고 하는데 현재 자바를 사용중인데
혹시 자바 말고 필요한 언어가 있나요....????
아니면 대충이라도 보내는 방법을 간단하게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