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안드로이드 입문 스터디의 추가 인원을 모집해요
마감되었습니다. 메일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입문 스터디의 추가 인원을 모집하려고 해요. (링크는 진행중인 스터디의 모집글)
먼저 저희 스터디에 대해서 소개하자면요.
인원 : 개발자, 전공자만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으며, 다양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로 구성되어있어요.
기존일정 : 8월 28일 까지. ‘자바 + 안드로이드를 다루는 기술’ 책 진도를 완료를 목표하고 있어요.
진도상황 : 정해진 책은 절반 정도 진행되었어요. (11장까지 완료 목차링크)
처음 의도했던 분위기와 방식으로 잘 진행되도록 노력하며 일곱번 진행하였어요. (스터디의 기본 취지 및 방식은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어요.)
현재 정해져 있는 문화 (추가인원들과 협의 가능)
예습 복습 강요 하지 않아요. 재미있게 접해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준비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스터디 준비로 인한 부담이 없으실 거에요.
그 외 스터디 기본 사항
- 스터디 장소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스터디룸 (도보 5분거리)
- 요일 및 시간 : 일요일 오전 10시 ~ 13시
- 발생 비용 : 오직 스터디룸 비용
8월 28일까지 정해져 있는 책의 이론 진도를 마치고 9월, 10월 2개월간 간단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해요.
그에 앞서, 책 후반부 부터 프로젝트 까지 함께 공부할 추가 인원을 모집해요.
저희 스터디는 다음과 같은 분을 찾아요.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고 싶으신 남녀노소 (2~3분 모집 예정)
7월 17일 부터 10월 30일까지의 매주 일요일 10시~13시 까지 한가하신분
안드로이드의 기본 개념 부터 프로젝트의 배포까지 공부해보고 싶으신분
참여 하고 싶지만 진행된 스터디의 진도 때문에 참여하시기 주저하실 필요 없어요. 합류 일정까지 약간의 시간이 있으며, 제가 많이 도와드릴 것이며, 프로젝트를 하면서 공부하셔도 되요. 그리고 프로젝트에 대해서 잠깐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안드로이드 입문 스터디의 취지에 맞춰 풋내기 앱을 제작해 보려고 해요. 물론 배포까지요. 대단하고 거창한 앱을 만들기 전에 첫 발자국 정도를 같이 찍어보려고 해요. 저희와 취지가 비슷하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요.
관심있으신분은 아래의 항목을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
inframincer@naver.com
1. 이름.
2. 나이. 성별.
3. 주거지역 (구까지만 말씀해주시면 되요)
4. 카톡 아이디 (연락용)를 알려주세요. (아이디 검색을 허용해주세요)
5. 접해보신 프로그래밍 언어, 프래임워크, 툴 등을 말씀해주세요
6. 자바를 얼마나 알고 계신 상태인지 궁금하네요
7. (선택) 안드로이드를 공부하시는 이유, 만들고 싶으신 앱, 기타 하고 싶으신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