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코칭] 같이 하실 분을 찾습니다.
지난 4월부터 다섯 분이 모여 개발을 진행해 왔습니다.
개발 목표는 그룹웨어 개발로 매주 일요일에 노원구에서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설계 단계에 있으며
설계와 함께 게시판(Spring), SQL등 기본적인 스터디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주로 제 블로그의 내용을 토대로 진행합니다.)
직장인들이다 보니 프로젝트 참여 등으로 바빠서 몇 분이 빠진 상태입니다.
그리고 모임의 특성상 그냥 참석만 하기 어렵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매주 조금씩 정리하고 준비해야 할 것 들이 있다 보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즉, 각자 그룹웨어의 한 분야 (결제, 일정 등)를 선택해서
분석, 설계, 구현, 테스트, 산출물 등을 모두 본인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된다는 방법과 방향만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개발코칭]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실력 향상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노원구라 멀어서 같이 못 하신 분도 있습니다.
잘 생각해 보시고 같이 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연락주실 메일은 net_forest@hanmail.net 입니다
성함과 개발 경력 년수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구체적인 모임에 대해서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실력 향상은 물론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래밍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시간: 매주 일요일 2시 ~ 6시
장소: 노원구 상계동토즈
비용: 장소 대여비 (4시간에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