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웹 (프로젝트) 개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프로젝트형 스터디 추가인원 모집합니다.
저희는 스프링을 활용한 프로젝트진행형 스터디이구요.
프로젝트에서 자신이 적용해보고싶은 하나이상의 기능을 담당하는식의 진행을하면서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스터디에서 책을 위주로 공부한다던가 목적없이 가게되면 지루해지는 경향도 있고, 목적이 단시간에 보이지 않다보니 흐지부지 되어버리는 케이스가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주제를 프로젝트완성을 목표로 잡았고 그 안에서 서로의 코드를 보며 서로 보완해가고 발전해나가는 진행방식입니다.
사실 프로젝트를 하나 만든다는게 결코 쉽지 않습니다.
단시간에 무언가를 만들어내기도 힘들고 꽤 오랜시간이 걸릴겁니다. 매주매주 진척이 안되는 더딘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고
** 강조: 학생이나 직장인이나 공부와 업무때문에 이 스터디의 과제가 꽤 버거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호기있게 시작했다가
친구술약속, 이런저런 개인사 때문에 점점 뒤로 미루게될텐데 스터디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이니 잘 생각하셔서 지원바랍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끈기있게 하시고 겸사겸사 IT업계에서 인맥을 쌓아 오래관계를 유지해 나가실 분을 모집합니다.
몇번 모집도 해봣는데 간(?)보고 가시는분들이 상당히 많고, 그런사람들은 스터디분위기에 휩쓸려서 금방 나가버립니다.
또한, 저희는 강의형 스터디가 아니다 보니 무엇을 배워가겠다고만 오시면 이곳은 강사도 없고 실력도 많이 미천합니다. 그렇기에 설령 그런목적이라면 지원해도 별 없을 수 있다는점 미리말씀드립니다. MVC패턴 사용법정도는 알고있는 상태라면 좋겠습니다.
스터디 진행방식
1. 각자 원하는 주제 또는 부여된 주제 세미나(기술공유든 정보공유든 상관없음) - PPT & 발표 능력
2. 프로젝트의 특정 기능을 담당해서 개발
3. 열정가득!! 의리가득!!
장소 : 부평 (토요일 10시 또는 2시)
현재 스터디는 남성 2명이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FRONT & SERVER 언어 모두 지원해주세요 !!
100세까지 같이 개발해봅시다. !! 감사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khj20825@gmail.com <- 나이, 경력,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